자주 묻는 질문

회원가입 관련 | 인증메일이 수신되지 않아요

인증메일은 본 연수사이트 대표 도메인(info@edu-kcredit.or.kr)으로 발신됩니다.


따라서, 경우에 따라 외부메일을 스팸 등으로 분류하는 기관의 경우

메일 서버 내 "스팸메일함" 등에서 동 인증메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
* (참고) 회원가입 시, 인증메일은 '인증' 버튼 클릭 즉시 발신됩니다.

회원가입 관련 | 소속기관이 조회되지 않습니다.

회원가입 화면에서 소속기관이 조회되지 않을 경우,

현재 해당 회사의 DB가 등록되지 않은 상황입니다.


"기관정보 없음"을 선택한 후

상용 메일 주소(naver, gmail 등)를 입력하고,


동 회사 소속 증빙(가입 신청 공문, 재직증명서 등)을 첨부하면

관리자가 확인한 이후 승인 처리합니다.


신청자가 입력한 메일로 가입승인 메일이 발송되오니,

이후 로그인 및 연수 진행이 가능합니다.



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