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묻는 질문

회원가입 관련 | 인증메일이 수신되지 않아요

인증메일은 본 연수사이트 대표 도메인(info@edu-kcredit.or.kr)으로 발신됩니다.


따라서, 경우에 따라 외부메일을 스팸 등으로 분류하는 기관의 경우

메일 서버 내 "스팸메일함" 등에서 동 인증메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
* (참고) 회원가입 시, 인증메일은 '인증' 버튼 클릭 즉시 발신됩니다.

강의 수강 관련 | 연수 사이트 이용 매뉴얼이 있나요?

<공지사항> 내 "원격연수 사이트 이용매뉴얼" 글(2021.12.28.)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
강의 수강 관련 | 관리자에게 문의를 하고 싶어요

회원가입, 수강, 수료증 출력 등

연수 관련하여 문의가 있을 경우,


연수 사이트 하단의 <문의 남기기> 기능을 활용하여

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


수료증 발급 관련 | 수료증을 재출력하고 싶습니다.

회원가입 후 연수를 모두 수료한 계정을 보유 중인 경우,

(참고 : 미접속 1년 시 계정 삭제)


언제든 연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수료증 출력이 가능합니다.



강의 수강 관련 | 어떻게 해야 수강이 완료 처리되나요?

연수 사이트 내 <강의 듣기 >에서 선택하신 강좌의 영상을 끝까지 시청한 경우,


동 강의에 대한 수강이 완료된 것으로 처리됩니다.



참고로,

필수과정 영상을 모두 시청한 경우에만 <나의 강의실>에서 수료증 발급이 가능합니다.   




회원가입 관련 | 소속기관이 조회되지 않습니다.

회원가입 화면에서 소속기관이 조회되지 않을 경우,

현재 해당 회사의 DB가 등록되지 않은 상황입니다.


"기관정보 없음"을 선택한 후

상용 메일 주소(naver, gmail 등)를 입력하고,


동 회사 소속 증빙(가입 신청 공문, 재직증명서 등)을 첨부하면

관리자가 확인한 이후 승인 처리합니다.


신청자가 입력한 메일로 가입승인 메일이 발송되오니,

이후 로그인 및 연수 진행이 가능합니다.




수료증 발급 관련 | 모든 강의를 수강했는데, 수료증 발급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요.

"필수강의"를 전부 수강한 경우에 한하여 수료증 발급이 가능합니다.


"나의 강의실" 내 수료증 발급 버튼을 이용하여 수료증 출력이 가능하며,

수료증은 PC에서(html 내)만 출력이 가능합니다.





강의 수강 관련 | 회원가입을 완료했습니다.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기존 원격연수와는 달리,

리뉴얼된 원격연수 사이트에서는 수강신청 절차 없이 원하는 강의를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습니다.


참고로

강의를 모두 시청한 경우 동 강의는 수료한 것으로 처리됩니다.


필수과정을 모두 수강하신 경우,

수료증 또한 발급가능합니다.

1